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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최ㅇㅏㄱ의 서비스 마인드
    작성자 아****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7-04-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3

    최ㅇ ㅏ ㄱ의 서비스 마인드 절대 ㅂ    ㅣㅊ  ㅜㅜㅜㅜㅜㅜ


    1. 화환 배달했으나, 예식장에서 확인이 안됨(인증샷, 인수증 받았지만 현장에 화환을 찾을 수가 없음, 나중에 설ㅊ`ㅣ함)

    2. 배송업체에 확인했으나, 적반하장, 수신차단함.

    3. 이 홈페이지에 전화했느나, 해줄 수 있는게 없다는 답변(박소라 직원)


    세부내역은 아래 내용 참고.



    법인 업체에서 배달을 주문했습니다.


    4/22 14시 예식

    그 전주(4/19)에 화환배달 주문함.

    4/22 당일 아침 배송 주문 재확인 - 재확인 받음.

          13시 26분 경 예식장에서 배달확인이 안됨.(당사 직원 확인 결과)

          13시 32분 경 배송완료됐다고 통보받음.(12시 50분 경 인수증, 설ㅊ`ㅣ 사진 받음)

          13시 35분 경 예식장 현장에 배달됐다고 다시 통보함.(배송업체 -> 저에게)

                     but, 예식장현장에 있는 당사 직원은 도저히 찾을 수 없다고함.

          계속 확인 전화함.(배송업체 기사분 연락처 계속 요청함 but 계속 거절당함. 이유: 기사분께 죄송하다는 이상한 답변, 귀찮게 하면 안된다는 이상한 답변, 이상한 답변 계속 됨.)

          13시 52분 경 배달기사분이 예식장에 다시 가서 잘 보이는 곳에 재 설ㅊ` ㅣ했다고 함.

                         인증사진 재 발송해줌. 사진에서 확인하면 제일 끝 부분에 설ㅊ` ㅣ됨.(배달된 순서대로면 앞쪽에 있어야 함.)

                         하객들이 예식장으로 들어가서 배송된 의미가 없음.

          14시 00분 경 현장에 직접가서 확인함. 확인결과 마지막에 준 인증사진처럼 제일 끝에 설ㅊ`ㅣ됨.

                         현장에 있는 아는 지인의 확인말(예식 전에 설ㅊ`ㅣ되지 않았음. 점심먹고 다시 왔을때 설ㅊ`ㅣ 됐음

                         신랑측 친인척에게 언제 설ㅊ` ㅣ됐는지 확인하니, 설ㅊ` ㅣ한지 몇분 되지 않았다고 함.

       

    1. 사업상 중요한 거래처 사장님 아들 결혼식이랑 당사 대표님이 직접 가셔서 축의금 전달하고자 참석한 상황에서 벌어진 사고

    2. 상황을 정확히 파악해서 보고해야 하는 상황

    3. 배송업체에 아무리 상황설명을 해도 기사 전화번호를 주지 않음.(손님보다 기사분 기분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느낌)

    4. 한마디 사과도 없음.

       - 12시 50분에 배달이 완료됐는지 모르겠음, 인증샷 찍고, 인수증 위조하고 다시 화환 다시 가져갔는지 의심이 감

       - 무엇을 원하느냐?? 어떻게 처리할꺼냐?? 법대로 하라는 답변

       - 수신 차단함.

       - 적반ㅎ ㅏ장 / 서비스 마인드 제로

    5. 본사에 전화걸어 클레임 걸려고 했으나 똑같은 반응

       - 상담원 : 박소라

       - 첫 멘트 : 저희에게 말해도 해줄 수 있는게 없다.

       - ㅂ ㅜㄹ편함을 끼쳐 죄송하다는 사무적인 사과도 없음.

       - 최ㅇ ㅏㄱ의 서비스 마인드


    최ㅇ ㅏ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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